* 휴대폰을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이용 중인 이동통신사로부터 ‘휴대폰 결제 이용 동의’를 받아야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결제 현금화를 문의주시는 분의 개인정보를 요구하지 않는 경우

- 해당 통신사 어플에서 소액결제 설정하는 곳에 보시면 정보이용료 설정을 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구글에서 결제를 하면 라고 표기되기 때문에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이라고도 하며, 구글 소액결제 현금화 또는 구글결제 현금화라고도 합니다.

와.. 여긴 다른곳하고 수수료부터가 다르네요.. 너무너무…(김필연: 모바일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 ‘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하면 해당 휴대폰에 대한 인증 절차가 있습니다.

다음 댓글 작성을 위해 이름, 이메일 및 웹사이트를 브라우저에 저장합니다.

그리고, 구글 플레이에서 결제한 금액은 소액결제와 마찬가지로 익월 휴대폰 요금과 합산되어 청구되며 휴대폰결제(콘텐츠이용료) 항목으로 표기 됩니다.

컨텐츠이용료로 현금화할수있다는 글보고 문의드려봤어요 정말 처음부터 친절하시더라구요 정보이용료 현금화 진행하면서 제가 처음이라 이것저것 물어봤더니 ㅠㅠ 진짜 친절하게 잘알려주셨어요 수수료도 다른곳이랑 비교안되게 좋고 입금도 엄청 빨리 해주셨어요

업체가 사기를 치고 입금을 해주지 않아서 신청자가 어디에 하소연을 정보이용료 현금화 한다고 한들 사기업체를 적발해낼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첫 번째는 소액결제 한도를 다 사용했는데도 자신이 만족하는 금액을 현금화를 하지 못하였다면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이용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구글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이용 금액을 다음달 청구될 때 한 번에 지불해야 하므로 과도한 금액을 현금화하면 나중에 큰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상환 계획을 잘 세우셔서 급한돈 해결 잘하시기 바랍니다.

예전에는 신용카드로 밖에 결제가 되지 않았던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가 현재는 휴대폰 소액결제가 가능해짐으로 아이폰도 이제 정보이용료 서비스를 핸드폰 결제로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플러스티켓에서도 정보이용료 삽니다와 같은 광고 영업을 하고 있지만… 수익도 수익이지만 정말 고객님들께 권하고 싶지 않은 방법입니다.

또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구매/선물, 캐릭터/벨소리 다운로드 받기, 컬러링 받기 등등도 정보이용료로 구매하는 콘텐츠에 해당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